😆 일상

[일상/맛도리] 기름진 돼지육수 라멘이 질렸다면 진한 닭 육수 '오레노라멘 잠실롯데월드몰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테라욧 2024. 3. 25. 1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욧입니당!!
 
오늘의 맛도리는
롯데월드몰 안에있는
'오레노라멘' 입니다.
 

 
 

'오레노라멘'
합정역 근처에 본점을 두고있는데요.
 

 

2024년 미쉐린가이드에도 등재된 맛집입니다
 
https://guide.michelin.com/kr/ko/seoul-capital-area/kr-seoul/restaurant/oreno-ramen

오레노 라멘 – Seoul - 의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

오레노 라멘 – 빕 구르망; 합리적 가격에 훌륭한 음식 미쉐린 가이드 대한민국 2024 - 레스토랑의 정보, 가격 및 음식의 스타일, 오픈 시간 등을 미쉐린 가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찾아보세요.

guide.michelin.com

국내에서 외국 음식의 대중화는 곧 현지화의 성공을 의미한다. 진입 장벽이 낮은 대중음식의 경우 더욱더 그러하다. 신동우 셰프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한 라멘 비즈니스 노하우로 정통성과 대중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진한 닭 육수가 매력적인 토리파이탄과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하는 쇼유 라멘에서 그가 추구하는 색깔이 뚜렷이 드러난다. 신 셰프는 라멘의 생명인 육수와 면을 매일매일 만들어내며 끊임없는 테스팅으로 품질 유지에 심혈을 기울인다. "스스로에게 떳떳한 라멘을 만들고 싶다"는 그의 말에서 자부심이 엿보인다.

 

'오레노라멘 롯데월드몰점'은
몰동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집 바로 옆에 있는데요.
 

오레노 라멘 입구

 
입구에 가시면
오른편에
주문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아래 메뉴 사진이 있는데요
딱 2가지의 메뉴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토리빠이탄 라멘과 카라빠이탄 라멘 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챠슈나 반숙계란을 추가하실 수 있고
하이볼과 맥주 그리고 탄산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판

 
 

오레노 라멘 잠실롯데월드몰점 내부

 

'오레노 라멘 잠실롯데월드몰점'은
거의 다 바 형태의 모습이고 마주 보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한...15명?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메뉴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회전률은 엄청나게 빠르고
대기가 길다고 해도 최대 10분에서 20분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토리빠이탄

 

사실 저는 롯데월드몰점에 생기기 전에
'오레노 라멘 송파점'에서 
카라빠이탄을 먹어봤었는데요.
 
토리빠이탄
닭 육수에 면과 닭 가슴살, 반숙계란, 미역줄기?, 대파.. 등이 들어가있고
카라빠이탄
토리빠이탄에서 매콤한 양념이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ψ(`∇´)ψ
 
매콤한게 땡기는 날이다! 그러면 카라빠이탄.
뭔가 시원~하게 따수운걸 먹고싶다! 그러면 토리빠이탄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오랜만에 갔는데 진짜 역시나 시원하고...
남자친구랑 가서
둘이 코박고
대화 한마디 없이 밥만 먹었어요.
다 먹고나서 서로
(´・ω・`)?
다...먹었니...? 이상태로 멋쩍게 쳐다봤어욬ㅋㅋㅋ
 

무료제공밥

 

진짜 너무 맛있게 먹다가
갑자기 찍은 밥...ㅎㅎ
 
'오레노라멘'은
공기밥, 면추가(반/한개) 가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밥을 국물에 적셔 먹으면
또 새로운 맛이 탄생합니다(츄릅)
 
φ(゜▽゜*)♪ 추가

밥 다먹고 구슬 아이스크림

 

라멘 다 먹고 나와서 에스컬레이터 타려다가
후식으로 오랜만에
구슬아이스크림 먹어줬습니당ㅎㅎ
L 사이즈 9500원
로터스 저거 넘 맛있었어요...ㅎㅎ

영업시간 : 10: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오레노라멘 잠실롯데월드몰점'은
따로 브레이크타임이 없으니
편하게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롯데월드몰 내부에 있어서 
롯데월드몰이 쉬지않는 이상 휴무일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맛도리 '오레노라멘 잠실롯데월드몰점' 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