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일상/맛도리] 먹찌빠 이국주 맛집, 부추가득 '꾸이꾸이 돼지촌 본점(백년가게)' (내돈내산, 솔직리뷰, 주차, 영업시간)

테라욧 2024. 6. 26. 1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입니당~!

오늘의 맛도리는 

신방화역 맛집,

먹찌빠 이국주 맛집,

먹찌빠 이국주 맛집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은

백년가게로 선정된 곳인데요!

 

백년가게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고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포이면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를 받아 공식적으로

인증받은 점포랍니다.

 

전국 백년가게 리스트보기
 

백년가게 백년소공인 육성사업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운영 백년가게 백년소공인 육성사업 안내, 점포소개, 신청안내 등 정보제공

www.sbiz.or.kr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은

신방화역 1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쭈욱 직진하시면 나오는데요!

 

저는 주말이었지만

오후 7시 30분? 정도 갔는데

완전 운 좋게 줄 안서고 들어갔어요!

늦게 갔는데도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역시 동네에서도 소문난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사람 많은 날은 줄도 엄청 길고

대기시간이 굉장하다고 해요!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예약 방법
- 네이버 예약으로 4인 이상부터 가능(최대 24명까지)
- 6시 이후 단체 예약은 가게로 전화하기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주문

 

'꾸이꾸이 돼지촌 쭈구미 본점'의 주문 방식은

태블릿 메뉴판으로 이루어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중간에 또 다른게 드시고 싶다면

편하게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기본 반찬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과 된장국이에요!

된장국이 인위적인 맛이 아니고

진짜 집에서 뭔가 만든 것 같은? 맛이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저희는

부추꾸미 1 + 부추삼겸 1 

이렇게 혼합으로 시켰습니다.

쭈삼이 되어버렸죵!!ㅎㅎ

 

근데 진짜 들고 나오시자마자 부추의 양이 진짜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이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는게 아쉬울 따름이에요ㅠ

 

부추를 바로 드셔도 되고

조금 숨이 죽은걸 드시고 싶다! 하시면

조금 더 익혀서 드시는걸 추천 드려요~

 

부추가 굉장히 많아서 조금 걷어내고

밑에 있는 삼겹살과 쭈꾸미들을 섞어줬답니다ㅎㅎ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정신없이 상추 쌈 싸먹고

부추도 거의 다 먹고

이제 삽겹살과 쭈꾸미들이 조금 남아있었는데요.

 

저희는 미리 시켜둔

비빔사리

뿅 하고 넣어줬습니다.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비빔사리

 

이렇게요!!

양념이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면이 약간

불은듯하면서

양념이 확실하게 베어있어서

삼겹살이랑 쭈꾸미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그러고

아...배가 너무 부른거 있죠?

근데

한국인의 후식은 뭐다?

 

볶음밥...!!!

 

빙구가 살짝 물었어요.

"한 숟갈 먹고싶지"

"응ㅎㅎ"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볶음밥

 

그렇게 

저희는

볶음밥을 또 시켰습니다.

 

그리고 밑에 있던 삼겹살과 쭈꾸미 친구들을

다시 위로 올려주고

노릇노릇해질 때 까지 기다렸죠ㅎㅎ

 

그러고 한입했는데

다들 아시죠?

 

우리가 아는 그맛.

 

고소한 참기름이랑

살짝 매콤한 양념. 

거기에 살짝 중화시켜주는 부추까지.

진짜 마지막으로 시키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백년가게

부추꾸미 : 16,000원
부추삼겹 : 15,000원
꾸이꾸이 후식 볶음밥 : 2,000원
비빔사리 : 4,000원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이 글을 쓰면서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고

향긋한 부추의 맛이 또 떠오르고...

또 가야겠어요ㅎㅎㅎㅎ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주차
: 5대 가능
: 만차시 신방화역 환승 주차장 이용 > 전기차 충전 가능
 5분(170원) , 30분(1,020원), 60분(2,040원)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22:30 라스트 오더)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오후 3시에서 3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

 

지금까지 내돈내산 맛도리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본점' 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