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욧입니당!!!

 

오늘의 맛도리는

'통큰 양푼이 찌개 본점' 입니다.

 

 

'통큰 양푼이 찌개'는 

영파여자고등학교 뒷쪽에 위치하고 있고

강동구청역 5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정도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00 - 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21:00 라스트오더)

매주 목요일 휴무

 

통큰양푼이찌개 입구

 

벌써 맛집의 냄새가 나지 않으신가요ㅎㅎㅎ

 

저는 저녁 느즈마악하게 

늦은 저녁을 먹으러 부대찌개 집을 찾다가 발견한 식당인데요.

 

통큰양푼이찌개 메뉴

 

식당에 들어갔는데

오후 8시쯤이었는데도 손님이 엄청 많았아요!!

동네분들이

포장주문도 많이 하러 오시더라구요??

가격도 완전 혜자인 것 같아요!!

정말 양도 많았거든요!!

 

 

통큰양푼이찌개 내부

 

라면사리와 김이 예쁘게 올려져 있었습니다.

 

부대찌개...!!!

 

저는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원래도 엄청 좋아하긴 하는데

이 날은 바람도 많이 불고 따뜻한 찌개류를 찾다가

부대찌개를 먹어야겠다!!

이러고 시켰는데...

비쥬얼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벌써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ㅠㅠ

반찬도 집에서 먹는 맛이었어요♥

(수줍게 보이는 빙구의 쁘이)

 

부대찌개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니 점점 더 맛있는 냄새가 제 코를 찌르더군요.

국물 한 수저했는데요

정말 강하지 않은 깔끔한 맛의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라면사리는 기본적으로 반개를 넣어주시는데요

 

저희는

공기밥 추가하고 라면사리 1개 또 추가해서

아쥬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정말 즐거웠던 저녁 식사였습니당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맛도리 '통큰양푼이찌개' 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