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욧입니당!!

 

오늘의 맛도리는 

롯데월드몰 안에있는

'칸다소바'입니다.

 

 

'칸다소바 롯데월드몰점'은

롯데월드몰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몰에서 또 유명한 음식점 중 하나인

'해목' 옆에 있어요~

 

칸다소바 입구 간판

 

입구에 가시면 사람들이 앉아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꺼예요.

여기는 먼저 계산하고 대기표를 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무작정 기다리시면 안되고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거기서 먼저 드시고 싶은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하신 다음에

직원분한테 번호표를 드리고

번호 불러주시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순환이 빠른 음식점이라서

대기는 길어야 한 30분정도면 되는 것 같습니다.

 

 

마제소바 설명문

 

좌석은 모두 혼자 앉는 바 형태로 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가방이나 옷을 걸 곳이 마땅치 않아서 의자에다가 거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는 진짜 여기 너무 맛있어서 몇번이나 재방문 했습니다ㅎㅎ

지금 글을 쓰면서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마제소바

 

마제소바

예에전에 한번 먹어보고 접하지 않고 있다가

여기 '칸다소바'를 만나고 나서 진짜 제 최애 음식이 되어버렸습니다.

생각보다 느끼하지않고 칼칼한 맛도 있으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스가 꼭 남게되는데요.

밥 요청하시면 무료로 주시거든요??

꼭 비벼드세요....

완전 쵝오

너무 맛있어요

밥 2그릇 클리어 가능입니다.

 

 

 

돈코츠 라멘

 

'돈코츠 라멘'

하루에 한정판매 하고 있어서 진짜 운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근데 진짜 국물 꾸덕해요

그 녹진하고 꾸우덕한 기름 맛 아시나요? 

근데 그렇다고 엄청 느끼하지도 않아요!!

돈코츠 라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츠케멘

 

'츠케멘'

남자친구가 먹는거 한입찬스로 먹어봤는데요

국물은 딱 돈코츠 라멘에 들어가는 육수였는데 좀 더 꾸덕한 맛? 이었어요. 

그리고 면은 완전 쫄깃 그자체..!!!

 

그래도 전

'마제소바'를 제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진짜 한번 맛보면 또 생각나거든요...!!

휴...

글 쓰다보니 또 먹고싶어져서

조만간 한번 또 가야겠습니당ㅎㅎ

 

영업시간 : 10: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그리고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롯데월드몰 내부에 있기 때문에

롯데월드몰이 쉬지않는 이상 휴무일은 없습니다~

 

잠실 데이트 오셔서 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맛도리 '칸다소바 롯데월드몰점' 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