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라욧입니당!!!

 

오늘의 맛도리는

김포현대아울렛(김현아) 안에 있는

'텍사스로드하우스'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평택 미군기지 안에만 있었는데

일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매장은 남양주에 있는 현대아울렛(스페이스원)에 가장 먼저 입점 했었고

지금은 그래도 꽤 많은 분점들이 생겨난 것 같아요!!

 

김포현대아울렛에

'텍사스로드하우스'는 폴바셋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 찾아갈 때 조금 헤맸던 것 같아요.

 

 


입구

 

이 통로를 쭈욱 따라 들어가시면

 

간판

 

이 간판을 지나~

 

입구

 

텍사스 로드하우스 입구를 만나게 됩니다.

저는 남양주 스페이스원점과 김포현대아울렛점에 둘다 가봤는데요.

확실히 대기는 김포가 적었습니다.

남양주는 늘....사람이 많았어요....

언제나 대기.

그리고 매장 크기도 김포가 훨씬 커요!!

 

매장 안쪽에 들어가시면 저렇게 먹음직 스러운 스테키들이 줄지어 있습니다ㅠㅠㅠㅠ

글을 쓰다 보니 또...고기가 먹고싶어지네욥..

 

식전빵

 

'텍사스로드하우스' 의 시그니쳐!!! 

이 빵이 진짜 완전 맛있어요!!

그리고 봉지 안에 들어있는 것은 땅콩이예요.

각 테이블 마다 올려져있어요ㅎㅎ

 

빵은 진짜...엄청 부드럽고 고소하고 쨥죠름하고 소스는 게다가 계피크림?같은

아무튼 맛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또 스테이크 시키셔서

저 빵 안에다가 넣어서 드시면 또 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당

 

 

내부

 

운 좋게 창가자리에 앉아서 행복했던 날 ㅎㅎ

 

음료

 

음료...너 이름이 뭐였니...??

기억이 안나는구나

에이드였는데 분명...!!!!

하지만 맛은 있었다!

 

시저샐러드

 

저희는 립아이 플래터(94,900원)를 시켰어요!

그래서 사이트 3가지를 고를 수 있었는데요.

그중 하나인 시저 샐러드입니당

 

밥줘

 

밥을 기다리는 다소곳한 포크와 나이프.

얼른 고기를 주세요.

 

나와따!

 

드디어 메인이 나왔네욥ㅎㅎㅎ

또 다른 사이드 메뉴인

으깬 감자와 갈릭라이스 입니다.

으깬 감자를 스테이크 위에 올려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전 정말 갈때마다 으깬 감자는 꼬옥 사이드에 넣어요

 

아아...얼른 먹고 싶쟈나

 

고기 색좀 보세요.

너무 예쁘다ㅠㅠ

등갈비구이 진짜 소스 완전 맛있고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그냥 포크로 스윽 해도

바로 제 접시로 안착♥

새우 구이도 맛있는데 저 꼬치에서 하나씩 빼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맛있는걸 뭐~~

맛있으면 된다.

또 새우 구이 밑에 있는 밥은 시즈닝 라이스라서

사이드 선택하실 때는 굳이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용ㅎㅎ

 

츄릅

 

대망의 스테끼!

스테끼 사진이 왜 한장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레어를 좋아하고 빙구는 미디움 웰던을 좋아하는데

피맛을 어려워하는 빙구를 위해

굽기는 미디움 웰던으로 먹었습니다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꺄항

 

영업시간 : 10: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 타임 없음

 

따로 브레이크타임이 없으니까

편하게 가시면 되용~~~

 

쇼핑 사악 하시구

맛있게 식사하세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맛도리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